Subscribe to RSS

Be Creative.

나는 너에게 이 말을 선물한다. 나는 너를 믿는다.

파란통계

아동


W 위젯

독도

굿네이버스후원

교보문고

종이는 숲이다

햄스터 가젯

7일간의 기적

통계 위젯 (화이트)

06
49
260524

MtoM 정진우, 사랑해요



닭살 제대로 돋는 노래.
김범수의 원곡은 슬프지만 담담한 느낌이라면
정진우의 노래는 막 애가타는 느낌이랄까?
둘 다 노래는 정말 잘하는 듯
슬픈 노래 완전 꽂혔음^^

초콜릿의 변신은 무죄~ 초콜릿으로 이런것도 만든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연인, 가족, 친구들과 사랑과 우정을 나누고 확인하는 아름다운(?)날이죠.초콜릿은 역시 직사각형 모양의 초콜릿이 최고지~ 라고 생각한다면 오마이갓 ㅎㅎ 다양한 모양의 초콜릿이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고 합니다.그 달콤한 유혹속으로 빠져보십다!!진짜 초콜릿은 아닙니다. 하지만 감쪽같지 않나요?많은 분들도 가지... » 내용보기

다운로드 사이트가 내 컴퓨터에 슬쩍 설치하는 것들.

연휴를 맞이해 재미있는 게 없을까 하고 다운로드 사이트를 둘러보다가제휴 영화를 하나 다운로드 하려고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설치하려는 구성 요소라고 써있고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 프로그램이 체크되어 있습니다.이걸 설치하려고 하는거니깐 당연한 거겠죠.근데 구성 요소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면..짜잔~ 이런게 나타납니다.제... » 내용보기

귀가 아닌 마음으로 듣는 그들의 열정, 함께 꾸는 꿈 <글러브>

명절때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훈훈한 영화.<글러브>도 일종의 그런 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감동적인 스토리도 좋아하기에 <글러브>를 보러 나섰습니다!한 때 날렸던 천재투수 김상남(정재영)은 술을 마시고 야구 배트로 폭력을 행사하고 이렇게 경찰서에 누워있습니다. 상남(정재영)의 매니저이자 학교 때 함께 야구를 했던 찰스(조진웅)는상남(정재... » 내용보기

2010년, 이만큼 기부했어요~!

저는 2009년부터 굿네이버스를통해 방글라데시의 아동을 후원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기아대책에 3000원을 따로 기부하고 있구요~영수증을 뽑으려고 보니~큰 금액은 아니지만, 괜히 마음이 뿌듯하네요 ^_^2월에는 돈이 빠져나가지를 않았네요.통장을 바꿨나 저때.. 훔ㅠ요건 꼬박꼬박 잘 나갔고~!취업해서 어서 한 명 더 후원하는 날이 오길!!!!! » 내용보기